[교육혁신센터] 2025-2학기 Teaching Portfolio 공모전 개최 안내
  • 등록일 : 2025.09.05
  • 조회수 : 88
첨부파일이(가) 없습니다.


안녕하십니까 


한림대학교 교육혁신센터입니다.



교육혁신센터에서는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 


우리 대학의 우수한 Hi-Flex 혁신수업을 발굴하는  Teaching  Portfolio 공모전을 시행하오니 아래의 포스터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 



  **2025-2 대학혁신지원사업** **티칭 포트폴리오 공모전**  **티칭 포트폴리오 공모전이란?** 한림대학교의 우수한 Hi-Flex (Hallym AI-Flexible) 혁신 수업모델 교과목 혁신을 발굴하는 공모전입니다.    **참여 대상** **2025-2학기 Hi-Flex 혁신 수업모델** **교과목 담당교원** ※ Hi-Flex 혁신 수업 유형 - 지역사회문제해결PBL 교과목(033-248-3046) - e+PBL 교과목(033-248-3041) - 적용영역학(ITS-AI) 교과목(033-248-3048) - 융합영역학(HA-BL) 교과목(033-248-3048) - 플립러닝(HA-FL) 교과목(033-248-3042) - H-MetaVersity 교과목(033-248-3047)    **시상 및 확산** - 시상인원: 총 10명(1,2학기 포함) - 시상금: 금 300,000원 - 한림대학교 총장명의 상장 수여 - 시상식: 2025학년도 동계 교수세미나    **신청 방법** **2025-2학기 Hi-Flex 혁신 수업모델** **교과목 운영 결과 보고서 제출** - **제출기한**: ~2025.12.26.(금)까지 - **제출방법**: 교육혁신센터 이메일 제출 (de3041@hallym.ac.kr) - **제출양식**: 교과목 운영 결과 보고서 (혁신 수업 담당자 배포)    **심사 기준** - **수업 설계**: 25~30점 - **수업운영결과**: 25~30점 - **수업성과평가**: 20점 ※ 세부 심사기준은 Hi-Flex 혁신 수업 유형별로 상이함    **교육혁신센터 | 033-248-3042**



감사합니다. 

총 게시물 : 3907

페이지 : 1/10

공지사항 - 일반공지
번호 제목 작성자 첨부파일 작성일 조회
일반공지 취업/창업 2025-2학기 커리어디자인 학점대체인증 교과 안내(학점대체인정 신청서 제출: 12.1.( 취업진로지원센터 첨부파일 3 2025-09-05 111
일반공지 일반 [지역정주지원센터] 2025-2 정주, 세대를 잇다: 정책제안 후배시민 모집 지역정주지원센터 2025-09-02 84
일반공지 일반 [지역정주지원센터] 4기 G-Sㅓ포터즈 모집 안내 지역정주지원센터 첨부파일 2 2025-09-02 156
3907 일반 2025년 제12회 “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시각장애인 걷기대회” 봉사자 및 참가자 모집 새글 한림봉사센터 첨부파일 2 2025-09-09 11
3906 일반 한림대학교 공식 온라인 홍보단 모집 새글 커뮤니케이션팀 첨부파일 3 2025-09-09 25
3905 일반 2025.09.29.(월) 텝스특별시험 시행 안내 새글 일송자유교양대학교학팀 2025-09-09 17
3904 일반 한림대예비군]학생예비군에 대한 불리한 처우 금지 관련 예비군법 및 예비군법 시행령 개정 등 새글 직장예비군연대 2025-09-09 15
3903 행사 강원지방병무청]병역진로설계 Day 새글 직장예비군연대 2025-09-09 5
3902 일반 강원 메타버스 캠퍼스 교육 안내 새글 경영지원팀 2025-09-08 18
3901 일반 [창업지원본부]2025년 창업중심대학 창업 탄탄대로 아이디어 경진대회 with Statio 새글 창업지원본부 첨부파일 3 2025-09-08 45
3900 일반 `25년 하반기 예비군 훈련 안내 새글 직장예비군연대 2025-09-08 41
3899 일반 [국가근로]2025-2학기 국가근로장학금 근로장학생 사전교육자료 안내 새글 학생지원팀 첨부파일 2025-09-05 130
3898 취업/창업 2025-2학기 커리어디자인 학점대체인증 교과 안내(학점대체인정 신청서 제출: 12.1.( 새글 취업진로지원센터 첨부파일 3 2025-09-05 111